프리미엄 진료

무통마취

분당 뉴욕치과 컴퓨터 무통마취란?
치과하면 제일 무서운건?! 역시 두말하면 잔소리 마취주사기 입니다~ 분당 뉴욕치과는 마취할때 통증을 덜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연구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무통마취기란 일반 주사기에 비해 얇고 작은 주사바늘을 이용하여 조직에 주사 되므로 바늘이 들어갈때 통증을 덜어줍니다. 또한 마취 주사약이 투입되는 속도를 컴퓨터가 자동으로 조절하므로 약이 들어갈때 느껴지는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안아픈 치과 분당 뉴욕치과의 비결은?

분당 뉴욕치과는 또한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 도포마취(바르는 마취) 용액타입 마취제(가글형태의 도포 마취제)등 다양한 마취제를 비치하고 있으며, 환자분의 민감도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 가장 안아픈 치과치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주사 바늘이 얇을 수록 통증은 덜하다?!

네 맞습니다. 주사바늘이 얇을수록 통증이 덜하답니다~ 저희 병원은 치과공포증이 매우 심하신 분이거나 통증에 매우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 치과에서 사용되는 가장 얇은 팁이라고 불리우는 31G팁도 준비하고 있답니다.

'무통마취'에 대한 빠른 문의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