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실패한 임플란트의 회복은 어떻게 이루어 질까?

임플란트 시술기법이 다양해지고 병원이 많아지는 만큼 임플란트 시술로 인한 부작용도 많아 지고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후즈후 뉴욕치과는 임플란트 시술 후 통증 및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에 대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 사후 관리가 되지 않아 염증이 생긴 경우

임플란트 시술 후 정기검진 및 사후 관리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시술병원이 너무 멀어서 내원하시지 못하거나 없어져서 내원하시지 못한 경우라 하더라도 인근에 임플란트를 관리 할 수 있는 병원에서 관리르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후관리가 되지 않아 후즈후 뉴욕치과를 내원하신 환자분의 경우, 임플란트의 염증 정도를 파악하고 염증의 원인을 파악한 후 적절한 치료 및 사후관리를 위한 구강관리방법지도를 포함한 관리계획 프로그램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이 잘못되어 실패한 경우

임플란트 수술의 미숙함으로 인해 혹은 인접 구조물과의 관계, 혹은 감염으로인해 임플란트 수술이 실패한 경우는 3D CT 촬영을 통해 정확한 임플란트 수술의 실패요인 및 인접구조물과의 관계를 파악한 후 재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임플란트 수술 실패요인에 대한 정확한 파악 후 감염원 및 실패요인을 최소화한 보다 안전한 수술계획을 세운 뒤, 환자분과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임플란트 재 수술을 혹은 보철 치료를 진행합니다.

'실패한 임플란트의 회복'에 대한 빠른 문의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