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개

NYU 진료 시스템

임플란트의 글로벌 스탠다드 뉴욕대학교 치과대학 임플란트 시스템

분당 뉴욕치과는 뉴욕대학교 치과대학 임플란트과 출신의 임플란트 전문가 그룹으로서 각 전문의들의 협력진료 시스템, 무통치료 시스템등을 도입하여 항상 선도적인 자세로 학문적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한 전담 주치의 및 치과위생사 제도

분당 뉴욕치과는 소중한 당신의 치료와 체계적인 구강건강관리를 위해 전담 주치의 및 치과위생사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환자 개개인의 구강에 맞춘 체계적인 구강건강관리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

치과 마취주사 공포는 이제 그만! 분당 뉴욕치과 컴퓨터 무통마취 시스템

컴퓨터 센서기가 국소마취약을 일정한 속도로 천천히 주입하여 세포조직이 느끼는 압력이 없어 통증 없이 마취됩니다.

수술 후 통증 조절까지!!  분당 뉴욕치과 PCA 자가 통증 조절기

혈중내 진통제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주사로 수술부위의 마취가 풀려도 진통이 유지되어 집으로 돌아가신 후에도 통증 걱정이 없습니다.

한숨자고 나면 임플란트 수술이 끝! 수면치료 의식하 진정요법

치과공포 종결자 의식하진정요법 의식하진정요법이란 약물투여를 통해 가수면 상태를 유도하여 공포및통증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지혈과 상처회복을 책임지는 자가혈 이식 프로그램 PRF

PRF란 Platelet-Rich Fibrin(혈소판 농축 섬유소)의 줄임말로, 어떠한 생화학적 물질의 첨가 없이 순수하게 자가 혈액에서 원심분리된 추출물입니다. PRF에는 지혈작용을 하는 혈소판과 지혈 인자는 물론 세포의 재생을 돕는 단백질과 성장인자들이 들어있어 상처부위에서 상처 치유와 관련된 세포의 이동을 돕고 세포 분화를 촉진하여 빠른 치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보다 안전한 수술 자가치아 뼈 이식 프로그램

자가치아 뼈 이식이란 임플란트 시술시 발치한 본인의 치아를 자가뼈 이식재로 가공한 후 이식하는 술식으로 치아에 함유된 유기물 콜라겐을 보존하여 자가골과 같은 골성분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잇몸뼈와 가장 가까운 골개조를 가속화하여 저작기능에 가장 적합한 유전적 결합이 동일한 뼈를 만들어 유전적, 전염 성 질환및 이식된 부위의 거부감등의 문제가 적습니다.

'NYU 진료 시스템'에 대한 빠른 문의답변